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정보

377배 폭등신화! 맘코인 대체 언제 사야하나?

by 후원자 2020. 11. 23.


요즘 비트코인을 필두로 이더리움, 리플 같은 유명 코인이 모두 상승하는 분위기라 전체적으로 코인 시장의 분위기는 그야말로 불장입니다.


이런 불장의 분위기를 탔는지 최근 맘코인(악칭 MOM)이라는 코인이 일주일도 안되어 약 380배 상승하여 세간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맘코인(Mom코인) 약 377배 가격상승! 지금 사두세요.

몇 년 전 비트코인의 열풍이 불어닥치면서 사람들이 조금씩 암호화폐(가상화폐)에 대해서 알기 시작했지요. 비트코인 열풍과 더불어 이후 수많은 암호화폐가 발행되고, 사라지고, 또 현재에도

jayvin1.tistory.com

 

맘코인은 BW거래소, 포블게이트 거래소, 디코인 거래소 이렇게 3군데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맘코인의 380배 상승은 디코인 거래소에서 있었던 일인데,  

약 30원에서 약 1만 원까지 상승했습니다.

그 외에 국내 거래소인 포블게이트 거래소에서도 약 100배 상승하였습니다.

포블게이트는 국내 거래소이고 원화가 지원이 되는 데다 

거래량도 해외거래소보다 월등히 많으므로(일일 맘코인 거래액 약 30억 원) 
타 상장거래소(BW는 BTC환산, 디코인은 USDT환산) 보다 접근성과 편의성이 좋습니다.

 

최근 3,000원까지 폭등했던 맘코인은 2020.11.23 현재 1500원~2000원 사이에서 횡보 중입니다.

 


 

이런 맘코인.

지금 매수하면 상투 잡는 것인가? 

더 오를 만한 호재는 있는가?

 

무엇보다도 언제 구매해야 할 것인지가 가장 궁금할 것입니다. 

 

맘코인 매수 타이밍!

 

모든 사람의 투자 성향이 같지는 않으므로 성향별로 나누어 알아보겠습니다.

(접근성과 편의성이 뛰어난 포블게이트 거래소 기준으로 말씀드립니다.)

 



1. 안정지향형

 

 

투자금보다 시세가 하락하면 속상해서 밤잠을 못 이루시다가 기다리지 못하고 손절하시는 성향을 가진 분들에게 적합한 투자방법입니다.


맘코인이 유명해지는 바람에 치고 빠져서 한몫 챙기는 일명 '단타족'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에 따라 단타족이나 작전 세력이 수익을 실현하기 위해 매도를 진행하는 경우 일시적으로 금액이 갑자기 하락하기도 합니다.

이것은 포블게이트의 맘코인 차트를 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을 역이용합니다. 
차트를 리뷰해 보고 어느 정도 확인이 되면 단타족의 치고 빠지는 상황이 벌어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단타족이 빠져서 맘코인이 일시적으로 하락했을 때 맘코인을 매수하는 것입니다. 

일명 '파도타기'를 한다고 말합니다.


24시간 진행되는 코인 거래의 특성상 하루 종일 신경 쓸 수가 없으므로 미리 매수 금액을 걸어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최근 맘코인의 등락 차트. 매수세가 강하므로 하락 후에도 가격이 다시 회복됩니다. / 포블게이트 거래소 차트




2. 공격투자형

 

투자금에 여유가 있고 약간의 손실에도 크게 개의치 않으시는 분들을 위한 투자 방법입니다.
망설일 필요 없이 지금 바로 맘코인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지난 글에서도 언급한 바와 같이, 맘코인은 추후 엠플러스(Mplus) 코인과도 연계가 될 예정이고, 재단의 바이백, 소각, 추가 대형 거래소 상장 등으로 호재가 많기 때문에 앞으로 크게 오를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입니다.


약간의 하락이 발생하더라도 멘탈을 관리하며 장기투자로 가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한 달간 약 30원에 머물던 맘코인이 재단의 호재 발표 등으로 며칠 만에 377배나 상승했던 것과 같이, 현재와 같이 재단에서 코인의 생태계와 비전을 보여주는 상황에서는 미래가 낙관적이기 때문에 맘코인은 또 크게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맘코인과 연계될 엠플러스코인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www.mpluscoin.io 에서 백서 및 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plus 코인 홈페이지 (www.mpluscoin.io)



3. 혼합형(하이브리드형)

 

안정형/공격지향형을 합쳐놓은 혼합형은 맘코인의 금액이 하락했을 때 저가에 다량으로 매수하여 일부는 매도하여 수익을 실현하고, 그 외 다수는 재단을 믿고 보유해 두는 것입니다.


앞으로 맘코인은 지속적으로 소각되고 이와 더불어 엠플러스(Mplus) 코인과 연계되어 활용가치가 생길 예정이므로 지금보다 그 활용가치, 희소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코인의 가치가 높아졌을 때 어느 정도 필요한 자금은 매도하되, 매도 시에도 맘코인 시세의 하락 방지를 위해 매수호가가 아닌 매도호가로 매도를 진행합니다. 

 

이 매도 수익으로 안정을 추구하되 매도하지 않은 나머지 코인은 미래의 폭등을 꿈꾸며 가격 하락에 연연하지 말고 잠시 묻어둡니다.

맘코인 급상승! 인생역전! 환희의 순간!


[함께 보면 좋은 다른 글]

 

엠플러스코인(M2 / MPLUS Coin) 포블게이트 상장 시세 전망

 

맘코인(MOM) 엠플러스코인(M2) 스테이킹 할지말지 고민된다면?

 

코인 스테이킹 뭐지? 알고보면 참 쉽다!

 

엠플러스코인 MPLUS M2 생태계 전망 시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