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버는 정보

트론 스테이킹 출시(200일 140% 수익)

by 후원자 2021. 1. 20.

엠플러스 재단에서는 오는 2021년 1월 25일부터 트론을 스테이크 마이닝(이하 '스테이킹')하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공지하였습니다. 

 

재단에서 발표한 트론 스테이킹은 재단의 엠플러스 코인을 재단에 예치하면

200일 동안 예치한 엠플러스 코인 금액의 140%에 상당하는 트론 코인을 지급합니다. 

 

그동안 재단에서 맘코인 스테이킹을 통해 보여준 안정적인 진행으로 많은 회원들이 큰 수익을 내리라 예상됩니다.

 

 

암호화폐 스테이킹이 무엇인지에 대한 설명은 이전 글에서도 언급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인 스테이킹 뭐지? 알고보면 참 쉽다!

코인 스테이킹을 설명하기에 앞서 우선 왜 최근 코인 스테이킹이 최근 큰 주목을 받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제로금리시대'라는 말을 많이 합니다. 또 '역대 최저금리'라는 말도 많이 들어

jayvin1.tistory.com

 

 

재단에서 공지한 트론 스테이킹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엠플러스 트론(TRX)스테이킹

시행일: 2021년 1월 25일 15시경
방법 : M2코인 스테이킹 --> 트론(TRX) 마이닝


주요 사항

1. 재단 M2코인 지갑 주소는 MOM 입금 주소와 동일합니다.(개인 지갑 사용)


2. 입금 시에는 동일하게 코인 개수를 입력해야 합니다.(자동승인 가능)


3. 마이닝된 트론코인은 M2코인 출금과 동일하게 주 1회 출금합니다.


4. 입금된 M2코인의 50%는 매일 소각합니다. (시행 첫날 입금된 코인은 이벤트로 100% 소각)


5. 해당 스테이킹은 재단 임의로 필요시 중단하거나 수익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엠플러스 재단에서는 기존에 진행하던 맘코인을 통한 엠플러스 코인 스테이킹에 대해,

 

매일 스테이킹으로 쏟아져 나오는 엠플러스의 막대한 물량과

그로 인한 가치 하락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돌파구로 트론 스테이킹을 선택한 것입니다. 

 

트론 스테이킹을 위해 재단에 입금된 엠플러스 코인은 50%씩 소각되어 유통량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는 나아가 엠플러스 코인의 가치 상승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다시 말해, 엠플러스 재단 측에서는 엠플러스코인의 상승을 이끌어내기 위한 돌파구로 트론 스테이킹을 선택한 것이며, 

트론이라는 메이저급 알트코인 암호화폐를 마이닝함으로써 엠플러스 회원 및 기타 투자자들에게도 수익을 위한 확실한 출구 전략과 비전을 제시해준 것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일거래액이 약 1조원에 달하는 메이저급 알트코인 트론(TRX)

 

 

맘코인과 엠플러스코인은 현재 국내 대형 거래소 상장 진행 중이며,

아직은 거래량이 크지 않아 가격의 등락폭이 클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므로 전 세계적으로 거래량이 1조 원이나 달하고 코인마켓캡 기준 시가총액 18위권에 있는 메이저급 알트코인인 트론(TRX) 코인과의 제휴는 엠플러스에게 큰 호재라 할 수 있습니다.

 

트론 코인 역시 추후 엠플러스재단이 개발 중인 코인 생태계를 활용하여 새로운 사업영역을 구축하고 확장할 수 있으므로 큰 호재입니다. 

 

 

엠플러스재단에서 출시한 트론(TRX) 스테이킹 (200일 수익 140%)

 

 

트론 스테이킹은 현재 진행 중인 맘코인-엠플러스 코인 스테이킹과도 연계가 됩니다. 

 

지난 트론스테이킹 글에서도 언급한 바와 같이,

현재 맘코인을 스테이킹하면 200일간 엠플러스코인 250% 마이닝이라는 막대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다만, 지난 글에는 재단의 트론스테이킹에 대한 상세 사항이 공지되기 전이므로 수익률은 예상치로 명기되어 있습니다.)

 

그 후 그렇게 마이닝된 엠플러스 코인을 이번에 진행하는 트론 코인으로 연계하여 다시 스테이킹을 진행한다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암호화폐 맘코인과 엠플러스코인은 현재 포블게이트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고,

트론 스테이킹은 엠플러스재단 홈페이지(www.mpluscoin.io)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직 엠플러스 코인은 시작도 하지 않았습니다.

 

엠플러스 재단 측에서 추진 중인 4가지 생태계 사업이 본격적으로 활성화되기 시작하려면 2021년 가을 이후나 2022년 초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시점은 맘코인 스테이킹과 트론 스테이킹에 진입한 많은 회원들이 200일간의 스테이킹 일정을 마칠 때쯤일 것입니다.

 

200일 동안 지급된 엠플러스 코인과 트론 코인을 팔지 않았는데, 200일 후 재단의 사업 활성화로 두 코인 모두 크게 상승되어 있다면 그것은 상상만 해도 설레는 추가 수익일 것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다른 글]

 

코인 스테이킹 뭐지? 알고보면 참 쉽다!

 

맘코인(MOM) 엠플러스코인(M2) 스테이킹 할지말지 고민된다면?

 

엠플러스코인(M2)으로 트론코인(TRX) 스테이킹 투자 수익 실화냐?

 

엠플러스코인 MPLUS M2 생태계 전망 시세

 

377배 폭등신화! 맘코인 대체 언제 사야하나?

댓글